2025년, 코딩은 선택이 아닌 필수!

2025년 모든 학교에서 코딩이 시작 됩니다. 먼저 준비하는 사람만이 기술을 선도해 갑니다~

기타

한빛미디어 이벤트 당첨 후기 입니다.

원당컴1 2019. 2. 28. 16:00

작년 한해는 한빛미디어와 함께한 한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 같네요.

일년동안 나는 리뷰어다 에 참가해서 거의 매달 한권씩 새로운 책을 읽을 수 있었네요.

IT 쪽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과정에서 이렇게 새로 나오는 책들을 통해서 조금씩 변화하는 모습들에 대해서 알 수 있었던 부분이 참 좋았는데요.

지난달에는 소중한 친구에게 손글씨 엽서와 한빛책을 선물하세요 라는 이벤트를 하길래...

우리 둘째 아들이 요즘 코딩에 푹 빠져 있는데...

어느날인가 부터 아빠 PHP 가 뭐야? 라고 묻네요.

웹프로그래밍 하는 언어라고 하자 PHP 책을 사달라고 하는데...

집에 예전에 제가 공부하던 책이 있어서 그걸 보라고 했더니...

너무 오래 된 책이라서 보기 싫다나...ㅠ.ㅠ

암튼 사달라고 하는데... 알았다고 얘기 했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이벤트 신청을 해 보았었네요.^^


그런데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신청 했던 이벤트가 당첨되었다고 문자가 왔더라구요.^^

어제는 이렇게 한묶음의 선물을 받았네요.

제 글씨 아니예요...

제가 이렇게 글씨를 이쁘게 쓰지를 못하거든요...

손수 이렇게 이쁜 손글씨를 써서 보내 주셨더라구요.^^

아들래미 한참을 바라 보더라구요.

간만에 아들래미한테 점수 좀 땄네요.

거기다가 이렇게 맛난 초콜렛까지...

아들 한입 먹어 보고 나서는 쓰다고...

99프로 초콜렛이라서 쓰니까 아빠가 먹을테니 주세요... 했더니...

자기가 먹겠다고 하며 자기방으로 쏙 가져가 버리네요.^^

이렇게 이쁜 다이어리도 하나 주셔서...

학교 다니면서 필요한 기록들 하라고 주셨나 보다고...

하니 오늘 자기 생일도 아닌데...

엄청 입이 함박만 해 졌습니다.

오늘 받은 PHP 프로그래밍 책이네요.


프로그래밍 언어는 꼭 책으로 배워야 하는 것 보다는 그때 그때 필요한 부분을 검색해서 구현 하는 것이 더 빠르고 재미있게 배우는 방법이기는 하지만...

책으로 배우게 되면 이 언어에서는 이런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기에 꼼꼼히 체크 하게 되고 어떤 것을 구현할때 필요한 부분을 찾아서 사용할 수 있게 되기 때문에...

처음 들어 갈때는 책을 한번 쭉 훑어 보라고 얘기를 해 주는 편입니다.

아들래미 이 책을 가져 가면서 언제 웹사이트 구축해 보지 라고 하면서 기분 좋은 모습으로 들어 가는 것을 보니...


이렇게 손글씨 엽서와 책을 같이 선물 포장해서 포장비를 별도로 받아서 판매하는 것도 하나의 사업 아이템이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저는 손글씨를 너무 못 써서 제가 이런 사업은 할 수가 없을것 같구요.^^


한빛미디어에서는 자주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는데요.

IT 서적을 즐겨 읽으시는 분이시라면...

한빛 미디어 홈페이지에 가입하셔서 도서 인증을 통해서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는 한빛 코인도 모으시고 이런 이벤트도 참여를 한다면 일석 이조가 아닐까 싶네요.^^


한빛미디어 홈페이지는 http://www.hanbit.co.kr 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원당컴퓨터학원 | 기희경 | 인천 서구 당하동 1028-2 장원프라자 5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01-96-83080 | TEL : 032-565-5497 | Mail : icon00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