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한마디로 표현하면 "게임산업의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역사책" 이라고 말하고 싶다. 1971년 최초의 동전 투입식 컴퓨터게임인 부터 컴퓨터 게임이 시작된 이후에 게임 산업의 모든 내용을 담고 있다. 1989년 제네시스를 살린 컬린스키의 5단계 계획을 제시했을 때 내부에서 해고 될뻔 하다가 그 실행력으로 재기의 발판이 된 내용, 1998년 드림캐스트를 출시한뒤 그래픽 칩을 제조하는 NEC의 문제로 원할한 출시가 지연되었던 부분등 우리가 알고 있지 못했던 상황들이 그 당시의 뉴스와 인터뷰 등을 통해서 현실감 있게 다루고 있다. 1980년대 주름을 잡았던 세가가 '플랫폼에 독립적인' 사업방향으로 말미암아 2004년 사미와 합병하면서 역사 속에서 사라지는 비극을 볼 수 있었고~ 우리 아이들이 너무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