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코딩은 선택이 아닌 필수!

2025년 모든 학교에서 코딩이 시작 됩니다. 먼저 준비하는 사람만이 기술을 선도해 갑니다~

기타/영재원소식

2022 경인교대 서구 과학영재 선발

원당컴퓨터학원 2021. 8. 30. 16:34

http://www.geig.ac.kr/bbs_shop/read.htm?me_popup=&auto_frame=&cate_sub_idx=0&list_mode=board&board_code=notice&search_key=&key=&page=&idx=90340 

 

(서구영재) 2022학년도 서구영재교육원 과학영재(초, 중등) 선발 공고

서구청과 경인교육대학교의 지원으로 운영되는 서구영재교육원의 2022학년도 초등/중등 신입생(서구영재)을 선발하고자 합니다. 과학에 흥미와 열정이 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분야

www.geig.ac.kr

오늘은 인천 서구 영재교육원에서 과학영재 선발 내용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면 됩니다.

모집 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집분야및 모집정원

모집대상은 인천 서구 관내에 거주하는 재학생으로 초등 4학년~ 중등 1학년 대상입니다.

초등과학 심화과정은 초등 4,5학년 대상이며 인천 서구 관내에 거주하는 재학생이면 지원 가능합니다.

초등과학 사사과정은 초등 4,5학년 대상이며 기존에 서구영재교육원 심화과정 수료자가 지원 가능합니다.

중등과학 심화과정은 초등 6학년~중등1학년 대상이며 인천 서구 관내에 거주하는 재학생이면 지원 가능합니다.

사사과정 및 사사연구과정은 서구영재교육원 심화과정 또는 사사과정을 수료한 학생 대상입니다.

 

선발 일정

심화과정은 9월 27일~10월 1일까지 원서 접수기간이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11월 10일입니다.

 

전형방법

1단계에서는 제출서류 및 동영상 평가로 1.5배수 내외 선발을 하며

2단계에서는 심층 면접 및 문제해결력으로 평가를 합니다.

이때 수험생의 적성,과학영재로서의 잠재성 및 창의인성을 확인하고 평가 하게 됩니다.

 

1단계에서 제출하는 동영상 평가자료는 과학/수학에 대한 자신의 관심과 열정, 영재성/잠새성을 보여주는 자료(탐구한 내용,포트폴리오 등)을 제시하고 직접 설명하는 영상이며

분량은 1분 30초 이내 입니다.

서구영재교육원에 관심이 있는 학생은 미리 자료를 준비 해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인천 서구 원당컴퓨터학원]

 

 

원당컴퓨터학원에서는?

1. 4차 산업 시대의 흐름은 컴퓨터를 얼마나 이해하느냐에 따라 삶의 질이 틀려 질 수 있다는 것을 항상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2. 알고리즘은 프로그래밍의 근원이 되는 문제해결 능력이며, 머신러닝은 IoT등에 의해 모여진 데이터를 활용하는 기법입니다.

3. 이에 따라 초,중,고 학생들이 알기 쉽게 이해하는 인공지능 부터 알고리즘까지 학생들의 실력에 맞춰 수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4. 현재 초등학생이 고등학생이 되는 때에는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라 자신이 전공하고자 하는 특기가 크게 부각 될것입니다.

5. IT 업체중 규모가 큰 곳에서는 코딩테스트(알고리즘테스트)로 블라인드 면접을 수행하는곳이 늘고 있습니다.

6. 미래 IT를 꿈꾸는 학생들의 산실이 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원당컴퓨터학원이 되겠습니다.

 

※ 정보영재 혹은 인공지능 관련 수업에 관해 궁금하신 분은 문의(032-565-5497) 주세요.

 

 

원당컴퓨터학원 커리큘럼

- OA : 학교 수행 평가에 꼭 필요한 컴퓨터 활용능력 향상

- IT 자격증 과정 : 취업대비,대학생인증제,승진을 위한 국가공인 자격증 취득과정

- 정보영재 : 정보올림피아드 및 알고리즘 대회/소프트웨어특기자전형/디미고 특별전형 대비/코딩테스트 대비를 위한 알고리즘 과정

- 프로젝트반 : 응용프로그래밍/웹프로그래밍/앱프로그래밍 등을 통해 직접 만들어 보면서 컴퓨터 프로그래밍 이해(소프트웨어 학생부종합전형/특성화고(디미고,선린고등) 특별전형대비)

- 인공지능 : 인공지능의 이해 및 실습을 통해 빅데이터 가공(4차 산업 시대의 축이 되는 인공지능 시대를 대비)

- 일반고,과고,영재고,특성화고,컴퓨터학과(SW) 대학생을 위한 내신대비 : python,java,c++,자료구조,알고리즘,이산수학 

 

사업자 정보 표시
원당컴퓨터학원 | 기희경 | 인천 서구 당하동 1028-2 장원프라자 5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01-96-83080 | TEL : 032-565-5497 | Mail : icon00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