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코딩은 선택이 아닌 필수!

2025년 모든 학교에서 코딩이 시작 됩니다. 먼저 준비하는 사람만이 기술을 선도해 갑니다~

기타/특목고,특성화고소식

2021 한일고 입학설명회 개최

원당컴1 2020. 8. 3. 09:39

안녕하십니까. 한일고등학교 입학홍보부장 서인우입니다.

우선 한치 앞을 볼 수 없는 코로나 시대에 고입을 앞두고 있는 중3 학생과 학부모님, 그리고 중1, 중2 학생들과 학부모님께도 힘내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한일고등학교는 매년 10여회의 입학설명회와 개별상담을 통해 학생들의 고입을 도와왔습니다. 하지만 현재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학교에 외부인의 출입을 차단하고 있어 입학설명회의 진행이 어렵다는 판단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이에 입학설명회와 개별 상담을 온라인을 통해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입학설명회_온라인

- EBS 온라인 클래스에 한일고등학교 입학설명회 클래스를 개설, 학생들이 한일고등학교와 관련된 동영상을 시청하는 것으로 갈음하겠습니다.

- 학교의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교육과정, 창의적 체험활동, 2021년 입시 요강들의 내용이 탑재될 것입니다.

- 온라인 클래스 개설 예정일은 7월 10일 이후로 관련된 공지는 추후 다시 올려드리겠습니다.

- 온라인 클래스 개설 후 동영상 탑재일은 온라인 클래스 공지사항을 통해 전달하겠습니다.

 

입학설명회_오프라인

- EBS온라인 클래스 입학설명회와 함께 오프라인 입학설명회를 계획하고 있습니다만 이는 일정 이상의 수요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한일고등학교 재학생들의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킨 상태에서 진행하겠습니다.

오프라인 입학설명회는 8월 17일 이후부터 8월 25일 이전에 실시될 예정이며 날짜는 수요 조사후 확정, 공지하겠습니다.

 

개별상담_온라인

- 온라인 개별상담은 ZOOM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될 것이며, 기간은 8월 중순부터 입니다.

- 개별 상담 간 학생들의 합/불을 결정하는 내용은 없으며 학생들의 학교생활과 진학을 위한 내용이 주가 됩니다.

 

급변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힘든 와중에 한일고등학교에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고 있는 중3 학생들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지 않도록 좋은 길로 인도하는 한일고등학교 입학홍보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중3학생 대상 입학설명회 예약 안내(8월 17일)

2020년 8월 17일(월)에 진행되는 입학설명회 예약을 시작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이번 설명회는 중3학생만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학생명으로 예약하고 참여인원은 학생포함 2명으로 신청하시기 바라며 학생참여는 필수 입니다.
설명회 참여는 구 홈페이지(hanilgo.co.kr)에서 로그인 후에 예약 가능합니다.
예약번호 메모 후 학교방문신청서를 작성하여 방문시 제출하기 바랍니다.
<안내>
1) "예약"은 구홈페이지 “로그인> 입학안내> 예약하기” 를 선택하시고 “설명회" 버튼을 눌러 입력합니다.
2) "예약확인"은 “로그인 후> 입학안내> 예약하기” 우측상단의 "예약확인"을 클릭하시면 예약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예약 취소는 8월 14일 오후 14시까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4) 취소하지 않고 설명회에 불참하면 추후 설명회 예약이나 상담 예약을 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참여가 어려울 때는 반드시 예약을 취소해 주셔야 합니다.
5) 일체의 예약은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며 별도로 예약을 도와드릴 수가 없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예약 확인 과정에서 예약 번호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는 예약되지 않은 상태로 설명회 참여가 어렵습니다.

<설명회 일정>
☞ 일 자 : 8월 17일(월)
☞ 장 소 : 본교 소극장
☞ 준비물 : 학교방문신청서

- 일 정 안 내-
* 12:00 - 등록 및 입실
* 12:20 - 홍보 동영상 상영
* 12:30 - 학교장 인사
* 12:50 - 학교소개 및 교육프로그램 안내
* 14:50 - 입시요강 안내 및 질의응답
* 15:30 - 종료

=============================================================

위와 같이 한일고(자사고)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한일고에 관심이 있는 학생 및 학부모님께서는 EBS 온라인 클래스 혹은 예약 방문하셔서 한일고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 원에 다니던 학생이 한일고에 입학했던 적이 있어서 확인을 해 보았는데요.

한일고는 충남 공주에 있는 일반고(전국단위모집자율학교) 이며 다른 명문고 못지 않은 대입 실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일고에 대해 알아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입학설명회를 들어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오늘도 최선을 다하는 우리 학생들을 응원합니다.

인천 서구 원당컴퓨터학원

 

 

사업자 정보 표시
원당컴퓨터학원 | 기희경 | 인천 서구 당하동 1028-2 장원프라자 5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01-96-83080 | TEL : 032-565-5497 | Mail : icon001@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